여행

오세아니아 < 뉴기니섬 > 3박 4일 여행 일정

뉴기니섬 3박 4일 여행 일정

뉴기니섬은 오세아니아 최대의 섬으로, 다양한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3박 4일의 짧은 일정이지만, 뉴기니섬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을 소개합니다.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포트 모레스비 국제공항으로 출발 포트 모레스비 도착 후 숙소 체크인 자유 시간

-  인천국제공항에서 포트 모레스비 국제공항으로 출발합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포트 모레스비 국제공항까지는 약 12시간 30분 소요됩니다. 포트 모레스비에 도착하면 숙소에 체크인한 후 자유 시간을 보냅니다. 포트 모레스비는 뉴기니섬의 수도로, 다양한 문화와 종교가 공존하는 도시입니다. 자유 시간에는 시내 관광을 하거나, 현지 음식을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2일차 포트 모레스비 시내 관광 국립 박물관 국립 미술관 쇼핑 라바 리조트로 이동

- 포트 모레스비 시내 관광을 시작합니다. 포트 모레스비 시내에는 국립 박물관과 국립 미술관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이 있습니다. 국립 박물관에서는 뉴기니섬의 역사와 문화를, 국립 미술관에서는 뉴기니섬의 전통 예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내 관광을 마친 후에는 라바 리조트로 이동합니다. 라바 리조트는 뉴기니섬의 동해안에 위치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3일차 라바 리조트에서 휴식 및 해양 액티비티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 낚시

- 라바 리조트에서 휴식 및 해양 액티비티를 즐깁니다. 라바 리조트는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 낚시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라바 리조트 인근 해역에는 다양한 열대어와 산호초가 서식하고 있어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4일차 와이비 마을 방문 원주민 문화 체험 포트 모레스비로 이동 포트 모레스비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

-와이비 마을을 방문합니다. 와이비 마을은 뉴기니섬의 전통적인 원주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와이비 마을에서는 원주민의 전통 의상을 입어보고, 토템을 구경하고, 전통 음악과 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와이비 마을 방문을 마친 후에는 포트 모레스비 국제공항으로 이동하여 귀국합니다.

여행 팁

뉴기니섬은 열대우림이 발달한 곳이기 때문에 모기와 해충에 주의해야 합니다. 모기 기피제를 꼭 챙겨가고, 긴 소매와 긴 바지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뉴기니섬에는 다양한 부족들이 살고 있기 때문에 방문 시에는 현지 문화를 존중해야 합니다. 사진 촬영을 할 때에는 사전에 허락을 구하고, 현지인의 신체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뉴기니섬의 물은 식수로 부적합할 수 있으므로 생수를 구입하여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