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국 < 청두 > 3박 4일 여행 일정

중국  청두  3박 4일 여행 일정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청두 쑹완 국제공항으로 출발 (약 3시간 소요) 청두 시내 호텔 체크인 와이탄에서 자유롭게 쇼핑 및 식사

-인천국제공항에서 청두 쑹완 국제공항으로 출발합니다. 비행시간은 약 3시간입니다. 청두 쑹완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공항 밖으로 나와 택시를 타고 청두 시내로 이동합니다. 청두 시내 호텔에 체크인한 후, 와이탄으로 이동합니다. 와이탄은 청두의 대표적인 번화가로,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습니다. 와이탄에서 자유롭게 쇼핑과 식사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2일차 오전: 청두 대왕판다 생태공원 관람 오후: 청두 성 관람 저녁: 진마파두부 등 사천 요리 맛보기

- 아침에 조식을 먹고, 오전에 청두 대왕판다 생태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청두 대왕판다 생태공원은 세계 최대 규모의 판다 보호구역으로, 귀여운 판다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판다의 먹이주기, 판다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청두 성으로 이동합니다. 청두 성은 명나라 시대에 지어진 성으로, 청두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청두 성의 성벽을 따라 산책을 하거나, 성 내부의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진마파두부 등 사천 요리를 맛봅니다. 사천 요리는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이 일품으로, 청두 여행에서 꼭 맛봐야 할 음식입니다.

3일차 오전: 화청지 관람 오후: 청두 시내 자유시간 저녁: 청두 오리구이 맛보기

- 아침에 조식을 먹고, 오전에 화청지로 이동합니다. 화청지는 청두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화청지에서 보트를 타고 호수를 둘러보거나, 산책을 하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청두 시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냅니다. 청두 시내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으므로, 취향에 따라 시간을 보내면 됩니다. 저녁에는 청두 오리구이를 맛봅니다. 청두 오리구이는 청두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이 일품입니다.

4일차 오전: 청두 펑안 리조트에서 휴식 오후: 청두 쑹완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

-아침에 조식을 먹고, 오전에 청두 펑안 리조트로 이동합니다. 청두 펑안 리조트는 청두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장, 스파, 골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청두 쑹완 국제공항으로 이동하여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합니다.

추가 정보

청두는 사계절이 뚜렷한 편입니다. 여름은 덥고 습하며, 겨울은 춥습니다.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봄과 가을입니다. 청두의 공용어는 중국어입니다.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으므로, 간단한 중국어 회화를 익혀두는 것이 좋습니다. 청두는 중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여행을 계획할 때, 대중교통이나 관광지를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