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런던 대영박물관 여행 꿀팁 및 맛집 소개

728x90
728x170

 

런던 대영박물관 여행 꿀팁 및 맛집소개

 

1. 꿀팁

 

관람 동선을 미리 짜두세요. 대영박물관은 방대한 규모로 인해 하루 종일 둘러봐도 다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관심 있는 전시물을 정해두고, 관람 동선을 짜두면 효율적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를 대여하세요. 대영박물관에는 전시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긴 오디오 가이드가 있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를 대여하면 전시물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관람하지 마세요. 대영박물관은 하루 종일 관람해도 다 보지 못할 정도로 방대합니다. 따라서 너무 많은 전시물을 관람하려고 하기보다는, 자신에게 관심 있는 전시물 위주로 관람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게실을 이용하세요. 대영박물관은 넓은 규모로 인해 관람 중 피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게실을 이용하여 휴식을 취하면 좋습니다.

 

2. 맛집 소개

 

The Gilbert Scott: 대영박물관 바로 옆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영국식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소고기 스테이크가 유명합니다.

 

The Cinnamon Club: 영국식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곳입니다. 특히, 양고기 요리가 유명합니다.

 

The Wolseley: 영국식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런던의 대표적인 맛집 중 하나입니다. 특히, 잉글리시 브렉퍼스트가 유명합니다.

 

Pret A Manger: 영국의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점으로, 간단한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유명합니다.

 

Starbucks: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 체인점으로, 커피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라테와 크로와상이 유명합니다.

 

개인적인 후기

 

저는 이번에 런던 여행을 하면서 대영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대영박물관은 생각보다 규모가 정말 방대해서 하루 종일 둘러봐도 다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집트의 로제타스톤, 그리스 파르테논 조각상, 람세스 2세 흉상 등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유물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이집트관에서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로제타스톤을 직접 보고, 고대 이집트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또한, 투탕카멘의 미라를 직접 보았는데, 그 신비로움에 압도당했습니다. 대영박물관은 전 세계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런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추가 꿀팁

 

대영박물관은 무료 입장이지만, 기부금을 받고 있습니다. 기부금을 내면, 오디오 가이드, 큐레이터 투어, 어린이 박물관 입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영박물관은 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개장합니다. 월요일은 휴관이며, 12월 25일과 1월 1일은 정기 휴관입니다. 대영박물관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개장합니다. 매월 첫 번째 일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야간 개장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