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뉴질랜드 < 웰링턴 > 4박 5일 자세한 여행 일정

웰링턴 4박 5일 자세한 여행 일정

1일차: 오전: 인천 출발, 웰링턴 공항 도착, 숙소 체크인 오후: 쿠바 스트리트 쇼핑, 테 파파 통가레와 박물관 관람 저녁: 웰링턴 시내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 숙소는 쿠바 스트리트 근처에 위치하면 쇼핑과 관광에 편리합니다. 테 파파 통가레와 박물관은 다양한 전시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일부 전시는 유료입니다. 웰링턴 시내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예산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2일차: 오전: 질랜디아 방문, 뉴질랜드 토종 동식물 관찰 오후: 마타카나 레이드 고래 관찰 투어 저녁: 웰링턴 시내 와인바에서 와인 시음

- 질랜디아는 뉴질랜드 토종 동식물을 자연 서식지에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마타카나 레이드는 고래 관찰 성공률이 높은 곳입니다.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웰링턴 시내에는 다양한 와인바가 있습니다. 와인 애호가라면 와인 시음을 즐겨보세요.

3일차: 오전: 웰링턴 케이블카 타고 도시 경관 감상 오후: 론고타이 산 트레킹, 멋진 해안 절벽 풍경 감상 저녁: 론고타이 마을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요리 맛보기

- 웰링턴 케이블카는 도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론고타이 산 트레킹 코스는 다양한 난이도가 있습니다. 체력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세요. 론고타이 마을에는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4일차: 오전: 마타카나 지역 와이너리 투어, 와인 시음 및 와이너리 투어 오후: 웰링턴 시내 자유 관광, 쇼핑, 카페 탐방 저녁: 웰링턴 시내 맛집에서 마지막 저녁 식사

-마타카나 지역에는 다양한 와이너리가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하고 와이너리 투어를 즐겨보세요. 웰링턴 시내에는 다양한 쇼핑몰과 카페가 있습니다. 마지막 여행을 즐겁게 보내세요.

5일차: 오전: 숙소 체크아웃, 웰링턴 공항 출발 오후: 인천 도착

-짐을 미리 챙겨 놓고, 공항으로 이동

추가 정보:

뉴질랜드 여행 비자는 3개월 이하의 여행 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뉴질랜드 달러는 한국에서 환전하거나 현지 ATM에서 인출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