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국 < 칭하이 > 3박 4일 여행 일정

칭하이 3박 4일 여행 일정

1일차

오전: 인천에서 시닝으로 출발 (약 4시간 소요) 오후: 시닝 도착 후 숙소 체크인 및 휴식 저녁: 시닝 야시장 방문 및 현지 음식 체험 (양꼬치, 납작빵 등)

2일차

오전: 타얼 사원 방문 (티베트 불교 문화 체험) 오후: 청해 호 유람선 탑승 (탁 트인 호수 경관 감상) 저녁: 칭하이 호변 티베트 전통 공연 관람

3일차

오전: 차카 소금 호수 방문 (하늘과 땅이 만나는 절경 감상) 오후: 찰나호 자연보호구 방문 (야생동물 관찰) 저녁: 시닝 야시장 방문 및 기념품 구입

4일차

오전: 시닝 시내 관광 (동관 대성당, 북문탑 등) 오후: 시닝 출발 및 귀국

추천 옵션

라싸 여행: 칭하이 여행과 함께 라싸를 방문하여 티베트 문화를 더욱 심도 있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골무드 여행: 칭하이 서부에 위치한 골무드는 몽골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쿠쿠시리 자연보호구: 칭하이 남부에 위치한 쿠쿠시리 자연보호구는 다양한 동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행 팁

칭하이는 고원 지대에 위치하여 고산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를 통해 고산병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칭하이는 일교차가 크므로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칭하이는 대부분 티베트족이 거주하며, 중국어 외에 티베트어도 사용됩니다. 간단한 티베트어를 배우면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산

항공권: 70만원 ~ 100만원 숙박: 1박 5만원 ~ 10만원 식사: 1일 3만원 ~ 5만원 교통: 1일 1만원 ~ 2만원 입장료 및 기타: 1일 2만원 ~ 3만원 총 예산: 약 200만원 ~ 3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