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국 < 시안 > 2박 3일 여행 일정

2박 3일 시안 여행 일정

1일차

오전: 인천에서 시안으로 출발 (약 3시간 소요) 점심: 시안 도착 후 회족거리에서 점심 식사 (양육포, 육꼬치 등) 오후: 진시황릉 방문 (병마용갱, 진시황릉 박물관) 저녁: 시안 밤거리에서 저녁 식사 (육夹馍, 凉皮 등)

팁 진시황릉은 매우 넓고 사람이 많으므로, 미리 온라인 예매를 하고,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족거리는 다양한 회족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양념이 강한 음식이 많으니, 매운 것을 못 먹는 사람은 주의하세요. 시안 밤거리는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흥정을 잘 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2일차

오전: 대雁탑 방문 (비파연, 육조전 등) 점심: 육조전 근처에서 점심 식사 (羊肉泡馍, 饺子 등) 오후: 흥교사 방문 (대웅전, 석탑 등) 저녁: 회족거리에서 저녁 식사 (羊肉泡馍, 烤肉串 등)

팁 대雁탑은 시안의 상징적인 건축물입니다. 탑 위에 올라가면 시안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흥교사는 중국 불교의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불교 유적지를 볼 수 있습니다. 육조전 근처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습니다. 양육포, 만두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3일차

오전: 시안 성벽 방문 (북문, 남문, 서문, 동문) 점심: 성벽 근처에서 점심 식사 (凉皮, 肉夹馍 등) 오후: 자유시간 (쇼핑, 마사지 등) 저녁: 시안에서 출발 (인천으로 귀국)

팁 시안 성벽은 자전거를 타고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성벽 위에서 시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안에는 다양한 쇼핑몰과 마사지샵들이 있습니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귀국 전에 시안 공항에서 기념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추가 정보

시안은 대중교통 시스템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지하철, 버스 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안은 날씨 변화가 심하므로, 여름에는 얇은 옷을 여러 겹 껴입고, 겨울에는 따뜻한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시안은 중국어가 통용되지만, 일부 관광지에서는 영어도 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