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세아니아 < 뉴칼레도니아 > 3박 4일 여행 일정

3박 4일 뉴칼레도니아 여행 일정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누메아 국제공항으로 출발 (약 10시간 30분 소요) 누메아 국제공항 도착 후 숙소 체크인 숙소에서 휴식 저녁 식사 후 누메아 시내 관광 누메아 대성당, 누메아 식물원, 누메아 해변 등 관광

-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누메아 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 누메아 국제공항에서 숙소로 이동하여 체크인한 후, 숙소에서 휴

2일차 일데팡섬으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일데팡섬 숙소 체크인 일데팡섬 해변에서 휴식 일데팡섬 투어 (야생동물 공원, 라군 투어 등)

- 누메아에서 일데팡섬으로 이동합니다. 일데팡섬은 뉴칼레도니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로,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하는 곳입니다. 일데팡섬에 도착하여 숙소에 체크인한 후, 일데팡섬 해변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오후에는 일데팡섬 투어에 참여하여 야생동물 공원, 라군 투어 등을 체험합니다.

3일차 일데팡섬에서 스노클링 또는 스쿠버 다이빙 체험 일데팡섬 식당에서 점심 식사 후 누메아로 이동 누메아에서 자유시간 저녁 식사 후 누메아 시내에서 쇼핑

- 일데팡섬에서 스노클링 또는 스쿠버 다이빙 체험을 즐깁니다. 일데팡섬은 청정 바다로 유명하여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통해 일데팡섬의 아름다운 바다 속을 감상해 보세요. 점심 식사 후 누메아로 이동합니다. 누메아에서 자유시간을 갖거나, 누메아 시내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4일차 누메아 시내에서 자유시간 누메아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

- 누메아 시내에서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누메아 시내에는 다양한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있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저녁 식사 후 누메아 국제공항으로 이동하여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합니다.

여행 팁

뉴칼레도니아는 일조량이 많으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기세요. 뉴칼레도니아는 물가가 비싸므로, 현지 통화인 프랑 CFP를 미리 환전해 가세요. 뉴칼레도니아는 프랑스어를 사용하지만, 영어도 어느 정도 통합니다.

추가 일정

3박 4일 일정은 뉴칼레도니아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누메아와 일데팡섬을 둘러보는 일정입니다. 좀 더 여유로운 일정을 원한다면, 다음과 같은 일정을 추가로 고려해 보세요. 그랑테르섬 방문: 뉴칼레도니아에서 가장 큰 섬으로, 화산섬 특유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오엔빌섬 방문: 뉴칼레도니아의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원시림과 다양한 야생동식물이 서식하는 자연의 보고입니다. 야생동물 공원 방문: 뉴칼레도니아에는 캉가루, 바다사자, 거북이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