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세아니아 < 호주 > 6박 7일 여행 일정

6박 7일 호주 여행 일정

호주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6박 7일의 일정으로 호주를 여행한다면, 다음과 같은 일정을 추천합니다.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시드니 국제공항으로 출발 시드니 국제공항 도착 후 숙소 체크인 맨리비치에서 해수욕과 서핑을 즐기기

- 오전 9시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시드니 국제공항에 오후 1시경 도착합니다.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하여 체크인을 합니다. 숙소에 여유가 있다면, 시드니 시내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맨리비치에서 해수욕과 서핑을 즐겨 보세요.

2일차

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를 관람 시드니 타워에서 시드니 시내를 조망하기 달링하버에서 저녁 식사와 야경 감상

- 하루 종일 시드니 시내의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봅니다. 먼저, 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를 관람합니다. 하버브리지는 시드니의 상징적인 건축물로, 오페라하우스는 세계적인 건축물로 손꼽힙니다. 이어서, 시드니 타워에 올라 시드니 시내를 조망합니다. 달링하버에서 저녁 식사와 야경 감상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3일차

푸트니 헤드에서 코알라와 캥거루를 만나기 타롱가 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들을 관람하기

-시드니 근교의 푸트니 헤드에서 코알라와 캥거루를 만나보세요. 푸트니 헤드는 야생 동물들이 자연 그대로 서식하는 곳으로, 코알라와 캥거루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어서, 타롱가 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들을 관람합니다. 타롱가 동물원은 호주에서 가장 큰 동물원으로,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일차

멜버른으로 이동 멜버른 도착 후 숙소 체크인 멜버른 박물관에서 호주의 역사와 문화를 알아보기

- 멜버른으로 이동합니다. 멜버른 도착 후 숙소 체크인을 합니다. 멜버른은 호주의 문화와 경제의 중심지로, 다양한 박물관과 미술관, 공연장 등이 있습니다. 멜버른 박물관에서 호주의 역사와 문화를 알아보세요.

5일차

필립 아일랜드에서 해양 생물을 관찰하기 야라 강에서 유람선 타기

-멜버른 근교의 필립 아일랜드로 이동합니다. 필립 아일랜드는 야생 동물들이 서식하는 곳으로, 코알라와 캥거루, 펭귄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야라 강에서 유람선을 타며 멜버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6일차

그레이트 오션로드 드라이브 12사도, 로빈슨 아일랜드 등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감상하기

-  그레이트 오션로드 드라이브를 떠납니다.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 코스로, 12사도, 로빈슨 아일랜드 등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7일차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 상세 일정

-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