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세아니아 < 뉴질랜드 > 4박5일 여행 일정

뉴질랜드 4박5일 여행 일정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클랜드 국제공항으로 출발 (약 13시간 소요) 오클랜드 국제공항 도착 후 숙소 체크인 시내 관광 (퀸 스트리트, 아트 갤러리, 빅토리아 공원 등) 숙소에서 휴식

2일차

와이헤케 섬으로 이동 (페리로 약 30분 소요) 와이헤케 섬 투어 (와이헤케 섬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섬으로, 푸른 바다, 흰 모래, 울창한 숲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와이헤케 섬에서 점심 식사 와이헤케 섬에서 쇼핑 오클랜드로 이동 오클랜드에서 저녁 식사 와이헤케 섬, 뉴질랜드 이미지새 창에서 열기 anti-dust.com 와이헤케 섬, 뉴질랜드

3일차

퀸스타운으로 이동 (비행기로 약 1시간 30분 소요) 퀸스타운 시내 관광 (퀸스타운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퀸스타운에서 저녁 식사

4일차

밀포드 사운드 투어 밀포드 사운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요르드 중 하나로,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밀포드 사운드 투어는 보트를 타고 피요르드의 웅장한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액티비티입니다. 밀포드 사운드, 뉴질랜드 이미지새 창에서 열기 m.blog.naver.com 밀포드 사운드, 뉴질랜드 밀포드 사운드에서 점심 식사 밀포드 사운드 투어 후 퀸스타운으로 이동 퀸스타운에서 저녁 식사

5일차

퀸스타운에서 자유 활동 퀸스타운 국제공항에서 오클랜드 국제공항으로 이동 (비행기로 약 1시간 30분 소요) 오클랜드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 위의 일정은 뉴질랜드의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구성된 일정입니다. 여행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팁

뉴질랜드는 12월부터 2월까지가 여름으로, 날씨가 따뜻합니다. 이 기간에는 관광객이 많으므로, 숙소나 항공권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뉴질랜드는 10월부터 3월까지가 우기입니다. 이 기간에는 비가 많이 올 수 있으므로, 우산이나 우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뉴질랜드는 도로가 좌측통행입니다. 운전을 하실 예정이라면, 주의해야 합니다. 뉴질랜드는 팁 문화가 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는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뉴질랜드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알찬 여행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