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베트남 다낭 < 바나힐 4박 5일 여행 일정>

베트남 다낭 바나힐 4박 5일 여행 일정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다낭 국제공항으로 출발 (약 4시간 40분 소요) 다낭 국제공항 도착 후, 택시 또는 렌터카를 이용

-  다낭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택시 또는 렌터카를 이용하여 호텔로 이동합니다. 호텔 체크인 후, 자유시간을 이용하여 호텔 수영장이나 마사지를 즐기며 여행의 시작을 알립니다.

2일차

아침 식사 후, 바나힐로 이동 케이블카를 타고 바나힐 정상으로 올라가기 유럽풍의 건축물과 분위기를 감상하기 테디베어 월드에서 테디베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라이트 & 사운드쇼 감상

-아침 식사 후, 바나힐로 이동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1,487m에 위치한 바나힐 정상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시야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썬 월드에서는 놀이기구, 공연,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든 브리지는 세계에서 가장 긴 유리 다리로 알려져 있으며, 다리를 건너며 밑으로 펼쳐진 웅장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마을에서는 유럽풍의 건축물과 분위기가 가득한 거리를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테디베어 월드에서는 테디베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라이트 & 사운드쇼를 감상하며 바나힐의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합니다.

3일차

아침 식사 후, 다낭 시내로 이동 다낭 시내의 주요 관광지 둘러보기 저녁 식사 후, 콩카페에서 다낭의 야경 감상

- 아침 식사 후, 다낭 시내로 이동합니다. 미케비치에서는 해수욕과 일광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핑크 성당, 한시장, 엘스토어 등 다낭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베트남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합니다. 저녁 식사 후, 콩카페에서 다낭의 야경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4일차

아침 식사 후, 호이안으로 이동 호이안의 운하를 감상하기 저녁 식사 후, 호이안 야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 구입

- 아침 식사 후, 호이안으로 이동합니다. 호이안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건축물과 거리 풍경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바구니배 투어를 통해 호이안의 운하를 감상하며, 베트남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후, 호이안 야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 구입하며 여행의 마지막을 즐깁니다.

5일차

아침 식사 후, 다낭 국제공항으로 이동 다낭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