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프랑스 < 샤모니 > 6박 7일 여행 일정

프랑스 샤모니 6박 7일 여행 일정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파리 샤를드골 공항으로 이동 파리 샤를드골 공항에서 샤모니로 이동

- 인천국제공항에서 파리 샤를드골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비행 시간은 약 11시간입니다. 파리 샤를드골 공항에 도착하면, 샤모니로 이동합니다. 버스, 기차, 렌터카 등 다양한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모니에 도착하면, 숙소에 체크인하고, 시내를 둘러봅니다. 샤모니 시내에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어,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2일차 에귀디미디 전망대 방문 몽블랑 빙하 방문

- 샤모니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에귀디미디 전망대를 방문합니다. 에귀디미디 전망대에서는 몽블랑을 비롯한 알프스 산맥의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유럽에서 가장 큰 빙하인 몽블랑 빙하를 방문합니다. 몽블랑 빙하 위에서 빙하 위를 거닐며 알프스의 신비로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일차 트레킹 (몽블랑 마운틴 트레일 중간 구간)

-몽블랑 마운틴 트레일 중간 구간을 트레킹합니다. 몽블랑 마운틴 트레일은 몽블랑을 중심으로 이어지는 트레킹 코스로,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 중 하나입니다. 중간 구간을 트레킹하면, 몽블랑의 절경을 감상하면서도, 체력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4일차 몽블랑 빙하 케이블카 샤모니 시내 쇼핑

-  샤모니 몽블랑 케이블카를 타고 몽블랑 빙하까지 이동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몽블랑 빙하를 내려다보면, 그 규모와 위엄에 감탄하게 됩니다. 몽블랑 빙하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빙하 위를 걸어보는 빙하 하이킹, 빙하 위에서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기는 빙하 스키, 빙하 위에서 썰매를 타는 썰매 타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해 보세요.

5일차 몽블랑 마운틴 트레일 하이킹 (전 구간)

- 몽블랑 마운틴 트레일 전 구간을 하이킹합니다. 몽블랑 마운틴 트레일은 총 22km에 달하는 긴 코스이지만, 그만큼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트레킹을 하면서, 몽블랑의 장엄한 모습과 알프스 산맥의 청정 자연을 감상해 보세요.

6일차 근교 마을 방문 (생제르베, 므제브 등)

- 샤모니 근교 마을을 방문합니다. 생제르베, 므제브 등 근교 마을은 샤모니 못지않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생제르베는 몽블랑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마을로, 몽블랑의 절경을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므제브는 알프스의 전통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는 마을로,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7일차 샤모니 출발

- 샤모니를 출발합니다. 샤모니에서 파리 샤를드골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파리 샤를드골 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