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 그랜드 캐니언 > 5박 6일 여행

728x90
728x170

 

제목: 그랜드 캐니언 5박 6일 여행 일정

 

1일차:

인천국제공항 출발 -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 도착 - 숙소 체크인 인천국제공항에서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까지 약 13시간 30분의 비행으로 이동합니다. 피닉스 도착 후 숙소에 체크인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2일차:

그랜드 캐니언 사우스림 도착 - 마더 포인트 전망대 관람 - 하이킹 그랜드 캐니언 사우스림에 도착합니다. 먼저 마더 포인트 전망대에 올라 그랜드 캐니언의 웅장한 풍경을 감상합니다. 이후, 하이킹 코스를 따라 협곡을 탐험합니다. 

 

3일차:

앤텔로프 캐년 투어 - 홀스슈밴드 투어 오전에는 앤텔로프 캐년 투어를 통해 붉은 사암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풍경을 감상합니다. 오후에는 홀스슈밴드 투어를 통해 웅장한 협곡의 풍경을 감상합니다. 

 

 

4일차:

모뉴먼트 밸리 관람 - 세도나 관광 모뉴먼트 밸리는 나바호 인디언 보호구역에 위치한 거대한 바위 지형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바위들이 하늘을 향해 솟아오른 모습은 장관을 이루며, 미국 서부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세도나는 바위산과 사막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합니다. 

 

5일차:

그랜드 캐니언 사우스림에서의 자유 시간 그랜드 캐니언 사우스림에서 자유 시간을 보냅니다. 다시 한번 마더 포인트 전망대에 올라 그랜드 캐니언의 풍경을 감상하거나, 다른 하이킹 코스를 따라 협곡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6일차:

그랜드 캐니언 사우스림 출발 -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 출발 - 인천국제공항 도착 그랜드 캐니언 사우스림에서 출발하여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갑니다.

 

 

추천 액티비티

 

그랜드 캐니언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중 몇 가지를 추천합니다.

 

 

하이킹:

그랜드 캐니언에는 다양한 난이도의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짧은 코스부터 하루 종일 걸어야 하는 코스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 투어:

헬리콥터 투어를 통해 그랜드 캐니언을 하늘에서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웅장한 협곡의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래프팅:

콜로라도 강에서 래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협곡의 웅장한 풍경을 감상하며 스릴 넘치는 래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팁 그랜드 캐니언은 일교차가 큰 편입니다. 따뜻한 옷과 모자, 선글라스 등은 필수로 준비합니다. 협곡 내에서는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이킹을 할 때는 충분한 준비 운동을 하고, 등산화 등 편안한 신발을 착용합니다. 암석이 미끄러울 수 있으므로, 조심해서 이동합니다.

 

마무리

 

그랜드 캐니언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 명소 중 하나로, 누구나 꼭 한번쯤 가봐야 할 곳입니다. 그랜드 캐니언의 웅장한 풍경을 감상하고,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