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프랑스 < 파리 에펠탑 > 여행 9박 10일 일정

프랑스 파리 에펠탑 여행 9박 10일 일정

1일차

인천국제공항에서 파리 샤를 드골 국제공항으로 출발 (약 10시간 소요) 파리 샤를 드골 국제공항 도착 후 숙소 체크인 에펠탑 주변 관광 (트로카데로 광장, 샹젤리제 거리 등) 에펠탑 2층 전망대 올라 파리의 야경을 감상한다. 샹젤리제 거리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긴다.

2일차

루브르 박물관 관람 오르세 미술관 관람 몽마르트 언덕 방문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하여 모나리자, 밀로의 비너스 등 유명 작품을 감상한다. 오르세 미술관에서는 인상파 작품을 감상하고, 몽마르트 언덕에서는 성당과 카페, 화가들의 거리를 둘러본다.

3일차

베르사이유 궁전 관람

프랑스의 대표적인 궁전인 베르사이유 궁전을 방문하여 화려한 왕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다.

4일차

노트르담 대성당, 생트샤펠 성당 관람 라데팡스 지역 관광

노트르담 대성당과 생트샤펠 성당을 방문하여 중세 시대의 건축미를 감상한다. 라데팡스 지역에서 현대적인 건축물과 예술 작품을 감상한다.

5일차

디즈니랜드 파리 방문

파리에서 다양한 놀이기구와 공연을 즐긴다.

6일차

쇼핑 (샹젤리제 거리, 라 빌렛 슈페리외르 등) 센강 유람선 투어

파리 시내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기고, 센강 유람선 투어를 통해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한다.

7일차

퐁피두 센터, 오랑주리 미술관 관람

현대 미술의 거장인 피카소와 마르셀 뒤샹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퐁피두 센터와 오랑주리 미술관을 방문한다

8일차

아르센느 미술관, 피카소 미술관 관람

아르센느 미술관과 피카소 미술관을 방문하여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한다.

9일차

에펠탑 3층 전망대 입장

펠탑 3층 전망대에 올라 파리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한다.

10일차

파리 샤를 드골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

리 샤를 드골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한다. 여행 팁 에펠탑은 관광객이 많으므로, 미리 입장권을 예매하는 것이 좋다. 에펠탑은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지만, 계단을 이용해야 하므로 체력 소모가 크다.